ด้านหน้าที่พัก

รีวิว โรงแรมมารี

2.5 out of 5
โรงแรมมารี
266, Jungang-ro, Paju, Gyeonggi

รีวิว

7.4

ดี

คะแนน 10 - ดีเลิศ 7 จาก 18 รีวิว" "
คะแนน 8 - ดี 5 จาก 18 รีวิว" "
คะแนน 6 - พอใช้ 2 จาก 18 รีวิว" "
คะแนน 4 - แย่ 2 จาก 18 รีวิว" "
คะแนน 2 - แย่มาก 2 จาก 18 รีวิว" "

8.6/10

ความสะอาด

7.2/10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6.0/10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7.8/10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9.0/10

ความเป็นมิตรต่อสิ่งแวดล้อม

รีวิว

2/10 แย่มาก

JIN WOOK

เข้าพัก 1 คืน, ธันวาคม 2022

8/10 ดี

DOOPYO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ธันวาคม 2022

10/10 ดีเลิศ

CHANG HEE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นาคม 2022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호텔관리진 วันที่ 1 เม.ย. 2022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투숙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마리호텔이 되겠습니다.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깔끔한 호텔
깔끔했습니다. 불편함 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กันยายน 2021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25 ก.ย. 2021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투숙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마리호텔이 되겠습니다.

4/10 แย่

CHEOLHWA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ไม่ชื่นชอบ: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조건이 틀려서 별로
아침식사 포함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곳과 비교해서 갔는데 주말이라서 식사가 안된다고해서 황당했네요 이런거였음 다른곳으로 예약해서 갔죠. 안되면 아침식사 된다는 광고를 하지말던가
เข้าพัก 2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1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Manager วันที่ 24 พ.ค. 2021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판매연계가 된 하나투어와 확인하여 잘못기재된 부분은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한 조식 미운영으로 룸온리 요금제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간편식은 주중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8/10 ดี

HYEJUN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깨끗하고 좋은 장소였습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นาคม 2021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Manager วันที่ 24 พ.ค. 2021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2/10 แย่มาก

YEONMI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ไม่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1

10/10 ดีเลิศ

INKYU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출장으로 두번 째 숙박이용 했는데, 역시나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18 ม.ค. 2021
마리호텔을 다시 한 번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만족스러운 투숙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10 พอใช้

CHEOLHWA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두번은 안갑니다
오후 6시이후 체크인 해야함 조식은 별로임 그냥저냥
เข้าพัก 1 คืน, ธันว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Manager วันที่ 18 ธ.ค. 2020
마리호텔 조식은 코로나로 인해 운영이 중단되어 현재 간단한 무료조식을 제공중입니다. 추후 정상화되면 다양한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ดี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파주 마리호텔
시설은 깨끗하고 괜찮은데 고객대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4인가족이라 투베드가 있는 프리미엄트윈룸으로 예약했다가 당일 입실 전에 전화로 5천원 추가금 내고 욕실에 버블탕이 있는 룸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입실해보니 원베드룸이어서 침구 추가로 받아 바닥에 깔고 잤네요. 그리고 입실 때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차대행한다고 하고 방에는 퇴실 10분 전에 연락주면 차량 준비해놓겠다고 되어 있어서 10분 전에 차량 준비해달라고 했더니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고객님 차량은 주차장에 있다고 하시네요. 뭔가 정해둔 매뉴얼을 직원분들이 숙지하지 못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예약할 때는 선택사항에 무료조식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위에 설명에는 조그맣게 무료조식(주중)으로 되어 있네요. 주말에는 조식 불포함입니다. 이 부분은 수정되어야 할 것 같네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ธันว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11 ธ.ค. 2020
후기 감사드립니다. - 룸타입 변경에 따른 객실변경사항은 체크인시 안내드렸으며, 기존에 예약주신 투베드룸과 업그레이드 하신 스파욕조룸 모두 직접 룸체크하시고 선택하신걸로 확인됩니다. -주차대행의 경우, 별관 주차장으로 이동 시 건물 주차장으로 입고하는 대행을 맡고 있으며 1F주차장에 주차완료하여 인도하였습니다. - 현재 코로나로인해 조식을 운영하지 않고있습니다. 현재 기존 비지니스 고객님들을 위해 주중에만 간단한 조식을 무료제공중입니다. 예약주신 홈페이지 양식에 맞게 기재되는 사항이라 세부설정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0/10 ดีเลิศ

Jinwon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3 ธ.ค. 202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항상 쾌적한 룸 컨디션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마리호텔이 되겠습니다 ! 많이 사랑해주세요 !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가족여행중 1박으로 보내기에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주차하기도 좋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ตุล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마리호텔 매니저 วันที่ 1 พ.ย. 202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저희 마리호텔은 전 객실 매일 소독, 지하에 비 대면 키오스크 설치와 프론트는 적정 습도를 관리하여 최대한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지내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맙습니다!

8/10 ดี

INKYU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잘 이용하고 갑니다.
출장차 숙박하였는데, 객실 쾌적하고 딱 좋았습니다. 조식이 아쉬웠지만, 비용 생각하면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ตุล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26 ต.ค. 202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코로나이후, 조식을 중단하면서 주중 비지니스 고객님들을 위해 간단한 조식을 무료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향후 코로나 종식 및 완화로 조식서비스를 정상운영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이용 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8/10 ดี

won ki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만족했습니다^^~
나름 만족했습니다. 신축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조식은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성비 훌륭합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ตุล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26 ต.ค. 202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코로나이후, 조식을 중단하면서 주중 비지니스 고객님들을 위해 간단한 조식을 무료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향후 코로나 종식 및 완화로 조식서비스를 정상운영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이용 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10 แย่

INSU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ไม่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모텔이예요 그냥
호텔이 아니고 그냥 모텔입니다. 2층에 묵었는데 벽만 보이는 조그만 창문과 담배 냄새 찌든 방이었어요. 청소 한거라 그정도 였겠지만 흡연인 아무도 없는 가족인지라 들어가자마자 찌든 냄새가 확 느껴지더라구요. 창문 열고 한참있다 코가 적응되었어요ㅠㅠ 그리고 4인 가족 조식 포함 가격인 줄알고 17만원 이상을 하룻밤 가격으로 결제했는데 주말은 조식없다는 성의없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호텔스 닷컴 사이트에서는 그 정보가 없었습니다. 메일내용에도 조식포함이었는데.. 숙소 컨디션 상으로 봐선 조식도 보나마나였을것 같지만 기분은 무지 안좋았어요. 절대절대 다신 안갑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สิงหาคม 2020

10/10 ดีเลิศ

Mun Eon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강추^^
한마디로 타봉. 아주 좋았습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กรกฎ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24 ก.ค. 2020
고객님 마리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객실 이용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겠습니다 !

10/10 ดีเลิศ

Otis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ถุน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Guest Service Manager วันที่ 22 ก.ค. 2020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our property, your comments are very much valued.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on your next trip !

6/10 พอใช้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4명 예약되어있는데 당일 체크인 인원확인 안하시는 모양임. 추가결제해야 한대서 놀랐습니다. 결제화면을 캡쳐해두는 버릇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캡쳐 안해갔으면 프론트에서 시간 잡아먹었을듯.... 체크인시간보다 3시간 일찍 체크인 했는데(익스피디아 2일전 결제 하면서 전화로 가능여부 확인도 하고 체크인 함) 위 혼선때문인지 내부에 2인 셋팅 되어있어서 추가로 용품 가져다 주심. 가운은 안 가져다 주셨다. 가져다주시면서 '이거 가져다달라던대요' 하시는 걸 보니 서비스담당자는 아니신것같고....? 배수구 청소가 안 되어있어서 샤워하다가 물이 욕실에 차올라 샤워하다가 배수구 청소를 함; 청소,셋팅 안되어있으면 받으면 안되지....; 씻다가 많이 당황했음. 전반적인 시설은 좋았는데 서비스에서 당혹함... 친절은 하신데 허술했다고 해야하나.... 발레파킹 맡겨뒀는데 체크아웃 10분전에 전화달래서 전화해뒀으나 차량은 그대로 주차장에...... 무얼 위한 전화였는지 아직 궁금함.... 조식은 매일 랜덤인것 같다. 호텔 소개에는 보온기가 늘어서 있었는데 간 날은 게스트하우스에서 먹던 메뉴 빼다박음. 토스트,모닝빵, 시리얼, 컵라면, 오렌지주스, 캡슐 버터와 캡슐잼, 계란, 양배추샐러드, 방울토마토 끝. 인테리어는 예쁨! 방음은 그냥그럼 위층에서 의자 끄는 소리 들림.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ถุนายน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