ดาดฟ้า

รีวิว รามาดา บาย วินด์แฮมยงอิน

4 out of 5

รีวิว

8.2

ดีมาก

คะแนน 10 - ดีเลิศ 127 จาก 329 รีวิว" "
คะแนน 8 - ดี 132 จาก 329 รีวิว" "
คะแนน 6 - พอใช้ 47 จาก 329 รีวิว" "
คะแนน 4 - แย่ 15 จาก 329 รีวิว" "
คะแนน 2 - แย่มาก 8 จาก 329 รีวิว" "

8.4/10

ความสะอาด

8.4/10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8.0/10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8.2/10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7.4/10

ความเป็นมิตรต่อสิ่งแวดล้อม

รีวิว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และเด็กเล็ก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I check in with my familly,4 persons in one room,I have two kids,11 and 15 years old.We are happy with two queen size beds.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นาคม 2019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1 มิ.ย. 2019
Thank you for choosing Ramada by Wyndham Yongin during your visit in Korea. Our staff are trained to provide only the best in customer service, and we are pleased that you found value and hospitality during your stay. As well, thank you for your sincere feedback of your stay at Ramada by Wyndham Yongin. We will share your valuable reviews and train our staff to better serve guest needs.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on your next trip to Korea!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และเด็กเล็ก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Good lobby,room,looks elegance,nice for family,I have four persons.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นาคม 2019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1 มิ.ย. 2019
Thank you for choosing Ramada by Wyndham Yongin during your visit in Korea. Our staff are trained to provide only the best in customer service, and we are pleased that you found value and hospitality during your stay. As well, thank you for your sincere feedback of your stay at Ramada by Wyndham Yongin. We will share your valuable reviews and train our staff to better serve guest needs.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on your next trip to Korea!

2/10 แย่มาก

Hyeyoung

เข้าพัก 1 คืน, เมษายน 2024

10/10 ดีเลิศ

Shinyoung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아이들과 하루밤 편안하게 잘 묵었네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นาคม 2024

10/10 ดีเลิศ

HaeJin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4

8/10 ดี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ชื่นชอบ: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4

8/10 ดี

Takahiro, Sunnyvale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This is probably the most luxurious hotel in the area. The hotel was a bit old but I guess it was renovated recently. The single room (double bed room) is enough space for one person. It would be enough for a couple. The room is very clean. The view from the 16th floor was also good. There are many restaurants walkable around the hotel as it is the center of town. There are two convinience stores withing a minute distance. Only one downside is the noise from the hallway is a bit too big. I did not use the restaurant as I do not eat anything in the morning.
เข้าพัก 2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4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amadayongin Hotel วันที่ 30 ม.ค. 2024
Hello, customerThank you for using the Ramada Yongin Hotel and sharing your stay experience with us.We feel rather rewarded and happy to hear that you had a comfortable time during your stay.We look forward to another opportunity to give you a more memorable experience.We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provide the best service even when you visit us in the future.Thank you again for your valuable opinion, and I hope your home will be full of health and happiness.

8/10 ดี

Kwangho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23

8/10 ดี

Seong min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23

10/10 ดีเลิศ

jihwan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23

10/10 ดีเลิศ

Myung ki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ไม่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ตุลาคม 2023

2/10 แย่มาก

BYONGKWO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ไม่ชื่นชอบ: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Is it really a Ramada?
I will never return to this hotel. Gives Ramada a bad name. It was more of an overcharge motel. The hotel takes advantage of the clients knowing options are few.
เข้าพัก 1 คืน, ตุลาคม 2023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amada Yongin Hotel วันที่ 23 ต.ค. 2023
Hello, valued guest. This is Ramada Yongin Hotel.We sincerely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at may have affected your comfortable stay.We will strive to maintain the cleanliness and maintenance of all rooms and hotel facilities at their best, and we will work on more detailed improvements.

6/10 พอใช้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เข้าพัก 1 คืน, ตุลาคม 2023

10/10 ดีเลิศ

Bada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ถุนายน 2023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라마다용인호텔 วันที่ 20 ก.ค. 202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라마다용인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다고 말씀하시니 저희가 오히려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고객님께 더욱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기회가 또 다시 있기를 학수고대합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4/10 แย่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เพื่อธุรกิจ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No more
I've been here for business. This hotel basically has only the room with bed and bathroom. No laundry, no breakfast (even if paid), no gym. For the price of 140€ I was expecting more services. It's only good if you are a large group going to the amusement park nearby. I have to visit Yongin often, but I won't stay here in future.
เข้าพัก 2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3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AMADA YONGIN HOTEL วันที่ 20 ก.ค. 2023
Hello Anonymous. This is Ramada Yongin Hotel.First of all, thank you very much for visiting our hotel and leaving your valuable opinion.Also, I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by your comfortable rest.We will try to provide a more satisfying stay experience when you visit in the future. Thank you.

6/10 พอใช้

JEONGNAM

เข้าพัก 1 คืน, กันยายน 2022

10/10 ดีเลิศ

soojung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สิงหาคม 2022

8/10 ดี

jiyu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สิงหาคม 2022

6/10 พอใช้

CHULKYU

เข้าพัก 2 คืน, สิงหาคม 2022

4/10 แย่

Kyeong Ji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8/10 ดี

suyeo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ถุนายน 2020

10/10 ดีเลิศ

KWANGSU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요
주차장이 만차라 에버랜드 4주차장을 이용했고요 침대 두개를 놓기에는 약간 좁지만 에버랜드를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어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ถุนายน 2020

8/10 ดี

WON DONG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방이 생각보다 좁아요
이층 침대가 있다보니 생각보다 방이 좁아요!다른것은 오케이!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6/10 พอใช้

kim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8/10 ดี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작지만 깨끗함
방 크기는 작았지만 넘 깨끗했어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10/10 ดีเลิศ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라마다용인호텔 วันที่ 4 มิ.ย. 2020
안녕하십니까. 라마다용인호텔입니다. 저희 라마다 용인호텔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호텔로 성장하겠습니다.

8/10 ดี

SUNGMI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라마다용인 วันที่ 26 พ.ค. 2020
안녕하십니까. 라마다용인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10 แย่มาก

YOUNG HYUN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10/10 ดีเลิศ

Hye Sun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7 พ.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HYOSUN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위치 좋네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เมษ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7 พ.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TAESOO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좋아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ษภ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7 พ.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HYEREE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เมษ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7 พ.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Hyungsuk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เมษายน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7 พ.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กุมภาพันธ์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22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hyunjae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만족
좋습니다
เข้าพัก 2 คืน, กุมภาพันธ์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15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soohwan

เดินทางเป็นกลุ่ม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에버랜드용 용인호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않고 전대역에서 내리면 호텔간판 바로보이고 걸어갈만한 거리 밤에 가기에 좀 어둡긴하지만 주변 모텔들에 비하면 쾌적하고 훨씬나음 에버랜드 셔틀도 바로앞에 서고 에버랜드갈라면 딱좋음
เข้าพัก 1 คืน, กุมภาพันธ์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12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seungjoo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10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Eaujin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6/10 พอใช้

KYUNGCHUL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좁아서 불편했어요. 천장에 붙어있는 히타소리가 넘커서 잠들기에 신경쓰이고 건조해서 껐다켰다를 반복했어요.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2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 내어 소중한 말씀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하는 다짐과는 달리, 투숙 기간에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라마다 용인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님을 라마다 용인 호텔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갑자기 싸늘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wonki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พฤศจิกายน 2019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30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ผู้เข้าพักจริง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2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30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SINYOUNG

เดินทางเป็นกลุ่ม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슬아이스크림을 파는게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한게 있지는 않지만 기분 나쁜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2 ก.พ.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youngseok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Reservation Team วันที่ 29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Chul Ho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Seohyeon

เดินทางเป็นกลุ่ม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seong-il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10 ดีเลิศ

jong sool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kyonam

เดินทางกับครอบครัว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만족
만족합니다. 가족들과 에버랜드 갈때마다 이용합니다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10 ดี

Sang-min

ชื่นชอบ: ความสะอาด, พนักงานและบริการ, สภาพของที่พักและสิ่งอำนวยความสะดวก, ความสะดวกสบายของห้องพัก
애버랜드랑 가까워요 .
เข้าพัก 1 คืน, มกราคม 2020
การตอบกลับจาก SALES MANAGER วันที่ 26 ม.ค. 20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용인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남겨주신 이용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와 공유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라마다 용인 호텔의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